300x250

안녕하세요~~ 오늘은

대전 가양동 맛집 - 박가네 등갈비찜

입니당


위치는


여기에요~


콩이가 제일제일 좋아하는 맛집입니다!!

콩이는 친구랑 가족들이랑 자주 가던 곳인데요~~

홍이랑 먹구 싶어서 가려고만 하면 안열어서 

벼르고 벼르다가 요번에 가게됬어용


박가네 등갈비찜은 일요일은 휴무에요!! 꼭 알고 가세요




메뉴판

멀~~~리서 찍어서 잘안보이네용


매운 양푼갈비찜 小 23000

등갈비 석쇠구이 1인분 9000


소 자랑 2인분 시켰어요!!

석쇠구이 진짜 맛있눈데 3인분 시킬껄ㅠㅠ

정말 아쉬웠어요



식탁이 특이하죠??

한번에 2종류를 맛볼수 있답니다~~





매운 양푼이 등갈비찜

보통맛으로 시켰더니 별로 안맵더라고용

매운게 좋은데 매떡먹구시푸당.


홍이는 맛이 구수하대요~~




등갈비 석쇠구이

구어져서 나오고요 직원이 와인도 뿌려주는데요

진짜 향기로와요ㅎㅎ


담백하고 바삭하고 진짜 최고에요!!

3인분 먹을꺼류ㅠ 



이랬던게

.

.

.

.



일케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등갈비찜에 밥도 볶아 먹었어용

굿굿


진짜 짱짱!!

또 가구싶어요

건물도 이사하고 지하주차장도 있고 매장도 넓고

빨리빨리 나와주니깐 

전체적으로 딱 좋았어요


홍이 

콩이 

둘다 하트 4개였답니다. 이정도면 완전 맛집 인정

꼭 한번 가보세용 ㅎㅎ
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