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0x250


안녕하세요!!

대흥동 맛집 브라질 슈하스코 전문점

코바그릴에 다녀왔어용~~


위치는

여기에욥..


원래는 근처 꼬치구이집 가려했는데 

길가다 우연히 발견한 코바그릴!!


콩이는 대전 맛집 포스팅을 자주 찾아봐서 금방 코바그릴이 여기였구나 햇죠ㅋㅋㅋ

홍이한테 설명했더니 코바그릴로 가게 됬어용~


먹느라 정신없어서 메뉴판도 못찍었어요ㅠㅠ

무한리필 먹기에는 홍콩이 둘다 부담스러울 꺼 같아서

semi 슈하스코 세트로 시켰어용

1인 17000원 입니다.

나오는 코스는 밑에있어요~~






샐러드바에 있는 비프슈트 에요~~

홍이는 안먹는다고 했는데 한입 먹어보더니 두번머거

귀요운 홍이

비프슈트 안에 있는 고기 넘 부드럽고 맛있었어요



립아이스테이크

홍이는 미디움

콩이는 미디움레어

시켰는데~~

피가 피가

둘다 많이나와서 뭐가 뭔지

오른쪽 스테이크가 조금 작게 나왔다고 한덩이 더 리필해주셨어용!!


다음 코스부터는

그리고 꼬치로 나와서 하나씩 접시에 빼주셨어요~


코스가 배부를 정도로 많이 나왔는데 

사진이 ㅠㅠ 


아무튼!! 맛있었어요

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~~

바베큐라 비슷한 식감들이 었지만요 많은 종류 조금씩 맛보니깐 좋았어요!!



과라나 4000원

과라나 라고 브라질 음료인데 

같이  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어요


홍이는 맛있대요~~

콩이는 첫 맛은 이상했지만 삼키고 나면 달달했어요

하지만 남은 건 홍이가 다마셨었요..



마무리...

THE LOVE 말고 더럽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
홍이는??


콩이  하트3개!! 

사실 이가 아팠어요ㅠㅠ 맛은 굿 한번 경험해보기 좋은 맛~ 고기가 음층 땡기는 날 가면 굿!!


아!!!!!!!!!!

그리고

페이스북 코바그릴 체크인 후 사진 올리면 5% 할인해주더라고요

그래서 바로 올리고 

할인 받고

나만 보기!!ㅋㅋㅋㅋ


인증샷 홍콩이에욥

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